듀오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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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Story
 

1980년대 초, 제약 회사인 Bristol-Myers Squibb의 엔지니어 그룹은
새로운 유형의 상처 드레싱을 연구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치유를 촉진하고 더 이상의 손상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기를 원했습니다.

1980년대 초, 제약 회사인 Bristol-Myers Squibb의 엔지니어 그룹은 새로운 유형의 상처 드레싱을 연구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치유를 촉진하고 더 이상의 손상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기를 원했습니다.

       

이후로도 수년에 걸쳐, 듀오덤 브랜드는
지속적이고 끊임없은 혁신과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하며 제품을 확장했습니다.
환자와 소비자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며,
제품의 변경이 필요한 시기에는 이를 표시하기 위해 색상을 변경한
듀오덤 시그널 드레싱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변화하는 상처 관리 환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분의 얇고 테두리가 있는 드레싱을 포함한 새로운 드레싱 유형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수년에 걸쳐, 듀오덤 브랜드는 지속적이고 끊임없은 혁신과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하며 제품을 확장했습니다. 환자와 소비자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며, 제품의 변경이 필요한 시기에는 이를 표시하기 위해 색상을 변경한 듀오덤 시그널 드레싱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변화하는 상처 관리 환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분의 얇고 테두리가 있는 드레싱을 포함한 새로운 드레싱 유형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오늘날 듀오덤은

상처 치료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신뢰받는 브랜드이며 상처치료의 대명사입니다.
혁신과 효과에 대한 끊임없는 콘바텍의 헌신은 수많은 환자들이
그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그들의 삶을 다시 살도록 돕고 있습니다.

상처 치료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신뢰받는 브랜드이며 상처치료의 대명사입니다. 혁신과 효과에 대한 끊임없는 콘바텍의 헌신은 수많은 환자들이 그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그들의 삶을 다시 살도록 돕고 있습니다.